(주)제네시스부동산중개법인

홈으로
지도검색
상세검색
문자보내기
질문과답변
부동산뉴스
매도의뢰
매수의뢰
회사소개
부동산뉴스 Real Estate News
美부동산운용사 하이트만, 여주 물류센타2곳 매입완료

글로벌 부동산 투자운용사 하이트만은 국내 자산운용사를 통해 경기도 여주에 있는 물류센터 2곳을 매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자산은 2019년 준공된 최신식 물류센터 2개 동으로 총 연면적 6만5,000㎡ 규모다. 하이트만은 지난 3월 1개 동을 매입한 데 이어 최근 가까운 다른 1개 동을 추가 인수했다.

최윤정 하이트만 서울사무소 대표는 “여주 물류센터는 강남권에서 약 60㎞ 거리에 있고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인접해 서울과 부산 양방향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곳”이라며 “수도권 내 전략적 물류 입지 및 신용도 높은 임차인을 확보한 양질의 물류센터를 우리 회사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하이트만은 1966년 설립된 글로벌 부동산 전문 투자운용사로 올해 기준 430억달러(한화 약 51조원)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실물 자산에 대한 직접 투자와 대출 투자 운용, 상장 부동산 회사 지분 투자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를 진행한다. 본사는 미국 시카고에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김민경기자 mkkim@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5AD42WXH


송*표 / 7 hit / 2020-07-24
    
문자보내기 Send Message
매물번호
지역
담당자
(주)제네시스부동산중개법인
02-557-6645
+
보내실 내용
+
상담 연락처
- -

작성해주시는 연락처는 문의 및 상담을 위해 수집하며 최대 5년간 보관합니다. 동의함 동의안함